한국어

자유 게시판

가슴이 너무 아프다.

조회 수 22140 추천 수 0 2014.05.07 12:29:24

지난4/16/2014,

우리를 낳아준 내조국 대한민국에서 벌어진, 어처구니없는 전남진도의 팽목항에서 벌어진 세월호에 탄 어린생명들,거의 대부분 어린 안산시 단원고학생들의 제주도로 수학 여행중에 배의 전복으로 죽임을 당한 사건이 일어난것이다. 

도대체 쿵하는 소리에 배가 기울고 침몰하기 시작한 그시간이 그렇게 길게.두세시간에 우리 어린학생들의 생명을 구출하지않고 선장이하 정말 나쁜 인간들은 빠져나오고,천진난만하고 꿈많은 어린 학생들,즉 "가만있으라"는 방송을 듣고  대기중이던 학생들은 몰살하는 죽음의 참극이 발생한것이다.

구조하러왔던 해경선박을은 가라앉는배를보고 구조도 하지않고, 구경하듯 시간만 낭비히고.모두다 제정신이 아닌자들,대통령이란자가 현지에 와서하는 뻘짓거리,총리,장관이하 모두다 양심에 화인 맞은 가증한자들같다.

저 어린생명들을 저렇게 죽게 만들은 내나라,내조국,

저렇게 타락하고 사기꾼 도적놈들의 천국으로 변질된 나라란말인가?

아,너무 마음이 무겁고, 아프고, 안타깝고,지난20여일이 지났건만,도저히 인간의탈을 쓴자들이 아닌것 같은 ,저런 인간들을 집권지로만든나라,물론 부정,불법 당선으로 더러운 권력욕에 사로잡힌,모든언론을 통재하는 독재정권,제2의유신정권을 만든 가증하고 더러운집단 이기주의자들,그래도국민들이 따르고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이 더욱 가증스럽고 한탄스럽다.

어찌해야 좋단말인가?

저어린생명들을 바다에 수장시킨것이나 다름없는데? 온갖거짓으로 구출하는것이 아니라 생명을 돈으로 환산하는 가증한 사탄의자식들,저런나라를 만든 내조국 국민들은 어떤 인간들일까?

7년전에 이미 대한민국은 미친 이명박부터 두줄로 나누어 놓으신다는 하나님말씀 그대로  완전 선과 악,극렬하고 분명하게 보이는 국민들이 존재하는 나라로 구분이 되어진것이다.

거짓성도인 사탄의자식이 장로란 이름하에  대통령을 5년간하더니,온갖부정과 불법,비리로 국가를 거덜내고,다음 사람한테 자신의죄가 드러나지않게 부정 불법선거로 국민들 주권을 강탈하여 집권하게만들고, 그대로 나라를 온갖 부정불법 집권하면서, 대를 이은 유신시대로 천년 만년 누릴수있는듯 온갖 가증한 일들을 버리고 있는것이다.

그러나 이세상에 하나님 말씀처럼 비밀은 절대로 존재할수없다(히4;12).

저들 집권세력들의 온갖가증한 일들이 하나둘,기획햇던 모든것들이 점차 벗겨지면서 국제적망신으로 적나라하게 비춰진  대한민국의 정부와 언론사들,모든집권세력들,

저들로 인한 어린생명들을 주검으로만든 저런 천인공노할,양심에 화인맞은자들의 세상.

얼마가지 못한다.하나님은 반드시 심판하실것이다.

악을 심판하시고,사탄의영을 받은 양심에 화인맞은자들을 도구로서 사용하시고, 그들을 내사랑하는 국민들의거울로 만들어서,바드시민주주의와 자유가,정의가 넘치는 나라로 만들어 주실것을 굳게 믿는다.

먼저간 저어린생명들의 주검을 헛되지않게 하는 방법은,모든 지각을 가진양심적 판단한 국민들이 거리로 뛰어 나오는길 밖에없다.

도울이라는 분의 말씀대로 거리로 뛰어나와서 양심에 화인맞은가증한사탄의자식들을 정리하는 길밖에 대한민국은 답이없다.

우리 어린생명들의 주검을 눈으로보면서 너무 가슴아프고,마음이 메여, 지난20여일동안 썻다가 지우거를 수없이하다가 오늘에서야  이글을 남겨놓는 답니다.

죄를 판단할수없는 어린생명들과 선과악을 구분할수없는 어린자녀들과 생명들,.모두다 하늘나라로 하나님품안에 혼의구원을 받고 ,하나님께 영광올리고 있을것입니다.

성인이된 어른들은 이미 예수그리스도를 믿고 구원받은자들이야 당연히 혼의구원을 받고 부활하여 하늘나라에 가있을것이지만,그렇지못하고 죽음을 맞이한 불쌍하고 가슴 아픈 주검들도 계시리라 알고있습니다.

우린 어느나라에서 살던지,내나라 내조국 대한민국을 위해,  항상 기도하고 간구하는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저렇게 국제적인망신과 국민들의생명을 보호하지 못하고 ,아니 하지않고, 자신들의  집권을위해 어린생명들 까지도 담보로 이용하는 가증한집권자들의  행태를보면서, 어서 빨리 주님이 오시기만 기다리면서 기도하게 됩니다.

아멘.주 예수여 어서 오시옵소서,저렇게 가증한자들을 하루빨리 심판해주시고, 내조국 대한민국을 진정한 자유와 민주,기독교의 진리의 성읍이 이루어지는 나라가 되기를 간구하면서 .

아픈마음,애처러운 마음,모든 유가족들분의 건겅과 평강,그분들의 앞날을 위해 기도하고 간구한답니다.

아멘! 주 예수여 어서오시옵소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86 2024년 새해가 시작되었다.
85 새해가 밝아왔다. 배동식
84 세린이가 태어났다. 배동식
83 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보라 재앙이,재앙만이 임하였도다.(겔7:5이하) 배동식
82 존경하옵고 사랑했던 이희호 여사님. 배동식
81 악한것을 따르지말고 선한것을 따르라.(요한삼서 1:11) 배동식
80 오늘,솔이와 현주의 둘째아이,예린이가 태어났다.
» 가슴이 너무 아프다. 배동식
78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워졌으니, 배동식
77 하나님께서 새로운 생명을 주셨네! 배동식
76 믿음과 선한양심을 붙들라.(딤전 1:19,전반부) 배동식
75 너는 주를 기다리라.담대하라.(시편27:14) 배동식
74 너희가 시험에 들지않도록 깨어서 기도하라(마26;41;전반부) 배동식
73 배 솔이가 장가를 갔다네! 배동식
72 믿음과 선한양심을 붙들라.(딤전 1:19) 배동식
71 자! 이젠, 떠날 사람은 떠나는 구나!!!! 배동식
70 보라,그가 구름들과 함께 오시리니, 배동식
69 일본에 내린 재앙이 참담하다. 배동식
68 3월이 시작되었지만, 배동식
67 봄을 알리는 햇살이네, 배동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