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 게시판

지난 금요일(3/11/2011)진도9.0의 엄청난 강진여파로 10여미터가되는 쓰나미가 일어나 일본 북동쪽지역을 강타한 대재앙,10여만명이상의죽음과 그들이 살아온 모든시설물들, 모든것이 파괴된 대재앙,우리 인간은 아무것도 할수없는 그저 나약한 벌레인것처럼 보일뿐이다.
자연의대재앙에 대비하여 방비하면서 살아간다고 하지만 그자연의 불가항력적인힘을 우리인간은 도저히 막아낼 방법이없는것.무기력함과 처절한비애감만 들뿐이다.
저들 일본인들, 이웃나라인 우리 대한민국과 가깝고도 멀기만 한 나라이지만,너무 안타깝고 마음아프고,하루빨리 저들이 털고 일어나고 모든게 정리정비되고 환원되기를 간절히 바랄뿐이다.
우리하나님께서 주관하시는 자연적인 모든힘,바람과 파도와 지진과 번개와 폭풍등등,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섭리를 우린알아야하고 그섭리가운데서 무엇때문에 이런 처절한 대재앙이 내려진것일까를 생각해야한다.
인간의물욕과 욕정적생각과 세상모든 우상과 형상을 섬기면서 하나님을 멀리하면 하나님은 반드시 심판하시고 그보응으로 재앙을 내리시어 모든민족들과 인간들로 하여금 깨닫고 회개하기를 원하시는것이다.
우린 돌아가야한다,
오직 창조주하나님을 섬기고, 그분의 아들 독생자 예수그리스도께서 왜 십자가의 거룩한 죽으심을 택하셧는가를알고 예수그리스도를 믿고 구원받아 예수그리스도의 재림에 소망을 둔 하나님의 거룩한아들들로서 살아가야 한다는것을 깨닫고 하루라도 빨리 주님의 품안으로 돌아가야한다.
그것만이 창조주 하나님의섭리를 이루는 거룩한 삶인것이다.
무지하고 어리석고 자만과 거짓으로 점철되어진 인간이나 민족들은 하나님을 섬기지않고 그분의섭리를 두려워하지않고 살다가 반드시 처절한 보응의댓가를 치루고 말게되는것이다.그런민족을은 반드시 지구상에서 나라와 민족들이 역사의 흐름속의 뒤안길로 사라져 가고 있다는것을 알아야 한다.
지금이야 저런정도의 재앙이지만,
7년 대환란을 생각해보자.
요한계시록에서 이루어지는 대재앙은 우리인간들의 상상을 초월한다.
(계6,7,8,9,16,17,18장)지구의모든산들이 1/3 이불타고,바다의생물들 1/3 이 죽고,배들의 1/3 이 파괴되다가,거대한산이 바다로 던져지어 바다의 모든생물1/3이죽고 배들이 1/3씩 파괴되고,해,달,별들이1/3씩 강타를 당하여 빛을 잃어버리고 ,모든물의 원천을 피로 만들어 핏물을 먹게하시고,벌레만도 못한인간들이 상상 할 수 없는고통과 울부짖음으로 이 지구는 완전히 질서가 없는 약육강식의 마귀들의 세상이 될것이다.
지하에서 올라오는 2억이라는 반인반수같은 자들이 이스라엘12지파에서선택된144,000명을 제외한 모든지구상의 인간들에게 전갈의 독같은 독을주어 죽지도 못하는 처절한 고통을 5개월동안 당하게 만들고,년,월,일,시에유프라테스강에서 이스라엘을 침략하다가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재림으로 말미암아 전능하신 하나님의 위대한 날의 전쟁을 위하여 모여서(계16:13)전쟁을 일으키다가 지상의 인구1/3과 그들 반인반수같은 일명외계인이라하는 2억의숫자 무리들과 함께 살과 눈과 혀가 녹아내리는 참혹한 살육전쟁인 핵전쟁이 일어나서 죽게될것이다(슥14;12).
지진과 화산의 폭발과 천재지변의 대재앙,전염병과 기근, 전쟁으로 인간들을 심판하시고 징계하시는것이 바로 7년 대환란 마지막부분이다.
그러나 완악하고 간교한 사탄의영을 받은 인간들은 회개하지않고 하나님께서 내리시는 대 재앙인줄 알면서도 그들만의 가증한 생각으로 교만을 부리고 살다가 모두가 완전히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지상재림으로 굴복당하고 사탄도 잡히고, 사탄의영을 받은 적그리스도와 거짓선지지들도 모두잡히어 심판과 처벌을 받게된다.물론 예수그리스도를 믿지않고 구원받지못하고 가증한 삶을 살아간 지구상의 모든 인간들도 당연한 심판을 받게된다.
정말,처절한 징계의 심판이 서서이 다가오고있다.
기근과 전쟁과 전염병,지진과 폭풍과 자연적인 대 재앙으로 보응하시는 하나님의 섭리를 빨리 깨닫고 회개하면서,오직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재림에 소망을 두고 살아가는 신실한 믿음의 성도들이 되어야 할것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86 2024년 새해가 시작되었다.
85 새해가 밝아왔다. 배동식
84 세린이가 태어났다. 배동식
83 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보라 재앙이,재앙만이 임하였도다.(겔7:5이하) 배동식
82 존경하옵고 사랑했던 이희호 여사님. 배동식
81 악한것을 따르지말고 선한것을 따르라.(요한삼서 1:11) 배동식
80 오늘,솔이와 현주의 둘째아이,예린이가 태어났다.
79 가슴이 너무 아프다. 배동식
78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워졌으니, 배동식
77 하나님께서 새로운 생명을 주셨네! 배동식
76 믿음과 선한양심을 붙들라.(딤전 1:19,전반부) 배동식
75 너는 주를 기다리라.담대하라.(시편27:14) 배동식
74 너희가 시험에 들지않도록 깨어서 기도하라(마26;41;전반부) 배동식
73 배 솔이가 장가를 갔다네! 배동식
72 믿음과 선한양심을 붙들라.(딤전 1:19) 배동식
71 자! 이젠, 떠날 사람은 떠나는 구나!!!! 배동식
70 보라,그가 구름들과 함께 오시리니, 배동식
» 일본에 내린 재앙이 참담하다. 배동식
68 3월이 시작되었지만, 배동식
67 봄을 알리는 햇살이네, 배동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