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 게시판

카인과아벨의하나님께드린제물의차이,피제사를원하시는하나님의말씀에자신의마음대로 판단하고 열심히 일한 자신의생각대로 땅에서 나는제물로하나님께드렸고,양떼가운데 첫배새끼들과 살진것을 제물로드린 아벨,하나님은 아벨의제물을받으시고,몹시화가난카인은격노하고안색이변했을때,하나님은 네가어찌하여격노하느냐?어찌하여 네안색이 변하느냐? 네가 바르게 행하면 받아들여지지 않겠느냐?네가 바르게 행하지아니하면 죄가문에엎드리느니라.죄의 욕망이 네게있으니,너는 죄를다스릴지니라.하시었지만,그후에 그는 자기의친동생인 아벨을 죽이는 가증한 살인행위를저지르고만다.그러고도 그는 하나님의부르심에회개와 잘못을고백하면서 죄를용서바라지도않는 짐승같은 인간적인욕망만을 내세우면서 하나님을 원망스럽게대하는 자세와 그의성품,또한 변명과 도망갈 길만 찾으면서 죽음에 두려운 비겁한 비양심적인 인간의 욕정적인 마음을드러내는 불쌍하고 가엾은인간의모습.
우리구원받은 모든 하나님의 아들들에게도 이런 선과악이 공존하는 가증한 모습을가지고살고있는것이 현실일것이다.
내가 지금살아가고있는 나의삶이 나의방법대로살아가면서 모든것을기도하고간구하면서 하나님의방법대로살아가는것처럼 속아가면서 죄의욕망을다스리지못하는 욕정적인삶을살아가는 인간인것이아닌지? 많은것을생각나게하면서 스스로 회개하고 진리인 하나님말씀에 무릎이꿇어지고만다.
항상 카인같이 내생각과 내판단이 옳은것인줄 알고 잘못살아가는 삶들,모든인간들이 공통적으로 겪는것일것이다.그럴때마다 내가 지금바르게행하고있는것인가,아닌것인가?다시한번생각하면서 우리의삶을 하나님의말씀에 의지하면서 분별력있는삶과 올바른 분별력에의한 판단을 가지고 살아가야할것이다.우리의 육신안에있는 욕정과 정욕을지워버리고 절제할수있는능력과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뜻하시는대로 바르게행하면서 살아가는하나님의사람들로 살아가는순수한삶을 살아가는것이 우리들 하나님의아들들이된자들의 당연한권리와 의무인것이다.이세상 어려운삶속에서도 하나님께서원하시는 바르게행하면서 살아가는 진실된 믿음자녀들로 살아가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82 존경하옵고 사랑했던 이희호 여사님. 배동식
81 악한것을 따르지말고 선한것을 따르라.(요한삼서 1:11) 배동식
80 오늘,솔이와 현주의 둘째아이,예린이가 태어났다.
79 가슴이 너무 아프다. 배동식
78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워졌으니, 배동식
77 하나님께서 새로운 생명을 주셨네! 배동식
76 믿음과 선한양심을 붙들라.(딤전 1:19,전반부) 배동식
75 너는 주를 기다리라.담대하라.(시편27:14) 배동식
74 너희가 시험에 들지않도록 깨어서 기도하라(마26;41;전반부) 배동식
73 배 솔이가 장가를 갔다네! 배동식
72 믿음과 선한양심을 붙들라.(딤전 1:19) 배동식
71 자! 이젠, 떠날 사람은 떠나는 구나!!!! 배동식
70 보라,그가 구름들과 함께 오시리니, 배동식
69 일본에 내린 재앙이 참담하다. 배동식
68 3월이 시작되었지만, 배동식
67 봄을 알리는 햇살이네, 배동식
66 올 곧고 바르게 살아가자. 배동식
» 네가 바르게 행하면 받아들여지지 않겠느냐? (창4;7) 배동식
64 만남과 이별 그리고 죽음과 새로운생명의 탄생, 배동식
63 하나님께서 불러가시는구나, 배동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