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 게시판

사5;20~25,악을 선하다하고 선을 악하다 하는 자들과 빛대신 어두움을 어두움 대신 빛을 두며,단것 대신에 쓴것을 ,쓴것대신에 단것을 두는자들에게화로다!~~그들이 만군의주의율법을 던져버리고 이스라엘의 거룩한분의 말씀을 멸시하였기 때문이라.~~
세상과 종교놀이하는자들,우리의 조국인 대한민국의 일부 패역한 정치집단과 미국등등의 음흉한 일부집단들,그들은 악을 선이라하고 선을 악이라하면서 자신과 그들의 집단적인 이익만을 위해 가증하게 살아가면서 이세상의 본보기로써 성경말씀 위에 비추어보면 선명하게 들어나보인다.
우리는 이세상의 역사적인 시각속에서 지금 어느시대에 살아가는것일까?
우리가 살아가고있는 이경점은 과연 어느경점에서 하나님의경륜의 시각을살아가고 있는 것일까?
이모든것을 말씀위에 생각해 보면,모든것이 악을 향해 치닫고있는 마지막세대에 살아가고 있으며,또한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실때가 멀지 않았다는것을 감지 할 수 있는것이다.
그렇다,주님은 반드시 수삼년 내에 오실것이다.우리세대에는 반드시 오실것이다.
이세상의 혼탁한 거짓교리와 종교놀이 하는 자들과 부패한 정치집단들과 전세계적인 경제불황의 상황을 들여다보면 이젠 점점더 악한자들의 활동과 경제불황은 극심하게 더욱 다가 올 것이고,모든것은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이루어져가고 있는 것을 확신에 찬 믿음으로 보는것이다.
우리 브니엘교회성도들은 ,이런 상황에는 오직 선한양심으로 선을 향해살아가라는 하나님의말씀 그대로 의를 위해 바르고 올 곧고 정직하게 살아가야하는것이 원칙인것이다.그 올곧은 믿음위에 하나님의 말씀처럼 말과 혀로만이 아니라 행동과 진리로 서로 사랑하면서 (요일3;18)바르고 정직하게 살아가는것이 바로 하나님의 섭리를 이루는 도구들이 되는것이다.
앞으로 매우 어려운 상황들을 맞이 할것이다.그러나 좁은문으로 들어가서 바르게 된 예수 그리스도의 교리와 하나님의 경륜을 깨닫고 살아가는(마7;13) 우리들 믿음위엔 오직 재림 주 예수그리스도를 기다리는 산소망이 있다는 것을 우리는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하는 것이다.
우리사랑하는 브니엘 교회성도들,
이제 새 해를 맞이하면서 더욱활기차고 감사하면서 ,올 곧고 바르게 살아가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82 존경하옵고 사랑했던 이희호 여사님. 배동식
81 악한것을 따르지말고 선한것을 따르라.(요한삼서 1:11) 배동식
80 오늘,솔이와 현주의 둘째아이,예린이가 태어났다.
79 가슴이 너무 아프다. 배동식
78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워졌으니, 배동식
77 하나님께서 새로운 생명을 주셨네! 배동식
76 믿음과 선한양심을 붙들라.(딤전 1:19,전반부) 배동식
75 너는 주를 기다리라.담대하라.(시편27:14) 배동식
74 너희가 시험에 들지않도록 깨어서 기도하라(마26;41;전반부) 배동식
73 배 솔이가 장가를 갔다네! 배동식
72 믿음과 선한양심을 붙들라.(딤전 1:19) 배동식
71 자! 이젠, 떠날 사람은 떠나는 구나!!!! 배동식
70 보라,그가 구름들과 함께 오시리니, 배동식
69 일본에 내린 재앙이 참담하다. 배동식
68 3월이 시작되었지만, 배동식
67 봄을 알리는 햇살이네, 배동식
» 올 곧고 바르게 살아가자. 배동식
65 네가 바르게 행하면 받아들여지지 않겠느냐? (창4;7) 배동식
64 만남과 이별 그리고 죽음과 새로운생명의 탄생, 배동식
63 하나님께서 불러가시는구나, 배동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