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 게시판

모든 눈이 그를 볼것이며 , 그를 찌른 자들도 볼것이여, 또한 땅의모든 족속이 그로 인하여 애곡하리라. 그대로 되리로다.아멘(계1:7).
우리주님은 지상재림하심니다.반드시 다시오마고 약속하신 그말씀 그대로 재림하시어 ,물론 천천이요 만만인 천사들과(계5;11) 부활한 성도들과 7년 환란전에 휴거된 성도들과 함께 지상재림 하심니다(요14:2,계16:15,19:11~21)아무리 이 세상이 살기좋고 풍요하고 성공한 삶을 사는 인생,즉 부귀와 명예와 권세를 온갖 모든 인간의 욕정정인것을 다 누리고살아도,그가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를 믿지않고 구원받지 못한다면 그는 심판을 받아 그의 혼은 영원한 지옥불의 형벌을 받고 용광로 같은 불구덩이에서 처절하게 세세토록 고통당하고 살아갈것입니다.
세상 마지막때의 모든 상황이 불어닥쳐도 우린 오직 주 예수그리스도의 재림에 소망을 둔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간다는것 그 자체가 거룩한 삶을 살아가는것입니다.
이세상 사탄의나라에서 최고의 부를 누리고 온갖 욕정적인 삶을 살면서 영원토록 살것같은 권세를 가지고,온갖 교만을 다 부리고 살아본 솔로몬도 인생의 모든것이 헛되고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것이 헛되도다(전도서1:2.12:8)하는 인생무상함과 인간의 참담한 비애감을 기록하고있읍니다.
나는 무엇을 위해 살아가고 있는것인가?
나는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거룩하신 십자가의 죽으심을 정말 가슴 깊숙히 새기면서, 처절하신 고통과 인간들의 무지몽매한 어리석음을 통탄하시면서 돌아가시는 그 죽으심,그래도 자비하신 거룩하신 그 참사랑,그 측량할길 없는 사랑으로 나와 우리 인간들의 죄를 사해 주시고 ,구원받게 하기 위하여 돌아가셨건만,나는 과연 우리주님의 핏값을 가슴속 깊이 새기면서 살아가는것일까?
진정 우리 예수님의 재림을 간절한 소망에 두고 살아가는 하나님의종인가?
무릇 구원받은자들이 정말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재림에 소망을 두고 모든 인생목표를 설정하고 살아가는것일까?
우리를 사랑하시어 자신의피로 우리의죄들에서 우리를씻기시고 하나님 그의 아버지를 위하여 우리를 왕들과 제사장들로 삼으신 그 예수그리스도의거룩하신 죽으심과 그분이 약속하신 재림을 정말 가슴깊이 새기면서 담대하고 신실한 믿음안에서 살아가는것일까?
매일매일 내가 살아가는 한순간들이 정말 한없이 비참하고 한탄스럽고 죄스럽고 고개를 들수가없는 종으로 살아가는 나날,
아,정말 하나님,이생활을 어찌해야 합니까? 이순간들을 어찌해야 이겨내고 담대히 우리주님의 재림을 전파한단 말입니까?
하나님의 종으로서 환란과 예수그리스도의 왕국과 인내에 동참하는것은 당연하지만,또한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그리스도의 증거로 인하여 온갖 핍박과 설움과 곤고한 삶 속에서도 이겨낼수잇는 담대한 믿음을 가지고 살아가는것도 당연하건만,
원없이 한없이 우리주님의 핏값과 재림을 전파하고 살아가고싶은 열정이간절하지만,나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단말인가?
괴롭고 한탄스런운 나자신의 삶만 쳐다보고 무릎 꿇어집니다,주님이시여.거룩하신 예수님이시어, 어서 오시옵소서,아멘,주님 이시여,어서 오시옵소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86 2024년 새해가 시작되었다.
85 새해가 밝아왔다. 배동식
84 세린이가 태어났다. 배동식
83 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보라 재앙이,재앙만이 임하였도다.(겔7:5이하) 배동식
82 존경하옵고 사랑했던 이희호 여사님. 배동식
81 악한것을 따르지말고 선한것을 따르라.(요한삼서 1:11) 배동식
80 오늘,솔이와 현주의 둘째아이,예린이가 태어났다.
79 가슴이 너무 아프다. 배동식
78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워졌으니, 배동식
77 하나님께서 새로운 생명을 주셨네! 배동식
76 믿음과 선한양심을 붙들라.(딤전 1:19,전반부) 배동식
75 너는 주를 기다리라.담대하라.(시편27:14) 배동식
74 너희가 시험에 들지않도록 깨어서 기도하라(마26;41;전반부) 배동식
73 배 솔이가 장가를 갔다네! 배동식
72 믿음과 선한양심을 붙들라.(딤전 1:19) 배동식
71 자! 이젠, 떠날 사람은 떠나는 구나!!!! 배동식
» 보라,그가 구름들과 함께 오시리니, 배동식
69 일본에 내린 재앙이 참담하다. 배동식
68 3월이 시작되었지만, 배동식
67 봄을 알리는 햇살이네, 배동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