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 게시판

송구영신 예배,지난 한해를 보내고,새해를 맞이하는 우리교회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입니다.사도 바울이 사랑하는 영적인 아들 디모데에게, 초대 그리스도인들이 박해와 핍박으로 말미암아 견디지 못하고, 세상으로 나가는 주의 종들과 성도들이 있는것을 보고, 그들과 비교하면서 전해주신 당부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종들은 계명의 목적이 순수한 마음과 선한 양심과 가식없는 믿음에서나오는 사랑이지만,어떤 사람들은 이런것들에서 벗어나서 헛된언쟁에빠져 세상으로 나가는 사람들이 많은것을 보는 상황이었읍니다.(딤전 1:6)
우리 하나님의 종들,브니엘교회 성도들은 순수한 마음과 믿음으로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교리와 하나님의경륜을 믿고,깨닫고 가면서 세상거짓교리와 연합하는 일들이 일어날수가 없다는것을 항상 믿고가는 성도들인줄 알고 있읍니다.
그러나,세상,사탄의나라에사는 우리들은 항상 마귀의 유혹과 사탄의탈을 쓴 거짓목자들한테 속아 자신의 양심적 판단을 잃어버릴 때가 많습니다.그럴때마다 오직 주님의 말씀,즉 예수그리스도의 건전한 교리안에 자신을 비추어보면 바로 자신과 사탄의싸움에서 이겨내고, 믿음안에서 선한양심을 붙잡고 담대하게 앞으로 나아갈수 있는것입니다.
우리는 오직 환란과 재림 주 예수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전파하는,마지막때의 종들로서 그사명을 다해야하는것이고,그것이 우리교회 사명입니다.
어떠한 환란과 핍박과 곤고함이 닥치고,죽음이 우리를 에워싸도, 절대로 포기할수없는것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로난 믿음과 선한양심을,즉, 선하신 하나님아버지 말씀안에서만 살아가는 신실한 믿음의 성도로만 삶을 살아가는것이 원칙입니다.
어렵고,힘들고ㅡ곤고할때,오직 주 예수그리스도만 바라보고,거룩하신 십자가의죽으심을 헛되이 하지않게,내자신이 낮아지고 겸손한 자세로 환란과 재림을 증거하고 전파하면서 오직 선한양심의 종으로,성도로만 살것을다짐하는 올해가 되시길 간절히 기도하고 간구하는바입니다.
브니엘교회 성도들아,이젠 새로운 출발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86 2024년 새해가 시작되었다.
85 새해가 밝아왔다. 배동식
84 세린이가 태어났다. 배동식
83 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보라 재앙이,재앙만이 임하였도다.(겔7:5이하) 배동식
82 존경하옵고 사랑했던 이희호 여사님. 배동식
81 악한것을 따르지말고 선한것을 따르라.(요한삼서 1:11) 배동식
80 오늘,솔이와 현주의 둘째아이,예린이가 태어났다.
79 가슴이 너무 아프다. 배동식
78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워졌으니, 배동식
77 하나님께서 새로운 생명을 주셨네! 배동식
76 믿음과 선한양심을 붙들라.(딤전 1:19,전반부) 배동식
75 너는 주를 기다리라.담대하라.(시편27:14) 배동식
74 너희가 시험에 들지않도록 깨어서 기도하라(마26;41;전반부) 배동식
73 배 솔이가 장가를 갔다네! 배동식
» 믿음과 선한양심을 붙들라.(딤전 1:19) 배동식
71 자! 이젠, 떠날 사람은 떠나는 구나!!!! 배동식
70 보라,그가 구름들과 함께 오시리니, 배동식
69 일본에 내린 재앙이 참담하다. 배동식
68 3월이 시작되었지만, 배동식
67 봄을 알리는 햇살이네, 배동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