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 게시판

끝이 왔도다.그 끝이 왔도다.끝이 너를 찾나니,보라,끝이왔도다.(겔7:6)

마지막때 하나님은 칼과기근과 전염병으로 심판하신다.

우상과산당과 형상을 섬기며 하나님을 배신한 가증한자들의 심판. 그날이 왔도다 그날이.

주의날,그날이 가까왔도다 하시면서 자연계의징조로 우리인간들한테 경고의 상황을 징조로 보여주시고 전쟁과전염병으로인한 셀수없는무리들을 사망과 피로 지나가리니하시면서 전쟁의 처참한죽음과 전염병으로 셀수없는 무리들을 심판하신다는 경고의나팔인것이다.(겔5;17)

다윗왕의 이스라엘인구,용사들계수로 인하여 하루에7만명이 죽는 전염병의 심판이있었고,중세에 흑사병으등등,그뒤로도 하나님은진노의나팔을불어 인간들을심판하신것이 오늘날 전염병으로 심판하시는 인류역사인것이다.


하나님은 7년 대환란전에(성경은 후삼년 반만 이루어져도 정확한 적용이 된다) 인간들이 알수있도록 경고의나팔을 불어 표적을 보여주신다.

환란전에 들림받는우리구원받은 하나님의 아들들은 이것을잘보고 하나님의경륜아래 한경점을 잘 분별해야한다.


환란때 칼과기근과전염병으로 심판하시기전에 우리인간들한테 그징조를 미리보여주시는것이 하나님의 섭리인것이다.

환란때  1/3은전염병으로,1/3은 기근으로인하여 식량봉을 꺽은 하나님의진노하심에 죽음으로,1/3은 전쟁으로인하여 죽음에이르게하시는 하나님의진노의나팔,진노의심판이 이땅에 불게될것이다.(에스겔5:12)

또한 악한짐승들을 보내어인간들의생명을위협하면서 죽음에이르게한다는 무서운경고의나팔을 우리는 깊게 깨달아야한다.(겔5;17).


지금 전세계에 불어닥친 코로나19라는 전염병을 보라.

우리인간들의 나약함,속수무책으로 대비하지못하고 죽음과 방어대책도없이 중국우한에서 시작하여(우상과산당의 한축을 이루는중심지역),한국 대구와경북(한국에서 가장 우상과산당과 형상을 섬기는 지역중한곳),

우상단지 일본전역은 계수가않되며,

이탈리아북부와 전역으로,프랑스와스페인,유럽전지역과영국(저들국가의 찬란한 기독교문화가 어디로가고 카톨릭문화로 거의 다 바뀌어있음을 주목하라)

중동지역(이슬람문화로 변질된지역),

전세계 경제문화금융의중심이라는 뉴욕을보라(현재 너무나많은 코로나19 전염병의확산과죽음에 이르렀다,미국은 이미30만을넘어서, 세계에서 최고로 많은확진자가 발표되었다),

남미와호주, 동남아시아전지역등등으로 퍼지는 죽음의공포.

거의다 우상과산당과형상을섬기며 하나님을 배신한 지역을위주로 하나님은 처절하게 심판하시며  경고의나팔을 보여주시는것이다.

벌레보다 더 나약한 인간들의 방법으로 대처할수있는방법이 과연 얼마나 있쓸까?.

우리는 회개와금식하며,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앞에 무릎꿇고 기도하며  회개하면서 하나님의진노하심을 멈추어달라고 간구할수밖에없다.

주님의재림이 가까움을느끼며, 더욱 주님의 전지전능하심을 두려움으로 깨닫고,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의 거룩하신 보혈의핏값을 증거하며  신실한 믿음으로 주님만을 믿을수밖에없다.


오! 주여~~~!

하나님아버지시여, 하나님의아들들이 고통받고있나이다.

주여, 빛도없이 이름없이 기도하는, 구원받은자들의기도와 간구를 받아주시옵고.

할수만 있다면, 진노의심판을 멈추어 주시옵소서!

간절한마음으로 기도할수밖에없는 저희들의 처절한 울부짖음의기도와 간구함을 받아주시옵소서.

주여!!!부족한 종의 기도와 간구함을 받아주시옵고, 할수만있다면 멈추어 주시옵소서.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하며  간구하옵나이다!!!!!!!. 아 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84 세린이가 태어났다. new 배동식
» 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보라 재앙이,재앙만이 임하였도다.(겔7:5이하) 배동식
82 존경하옵고 사랑했던 이희호 여사님. 배동식
81 악한것을 따르지말고 선한것을 따르라.(요한삼서 1:11) 배동식
80 오늘,솔이와 현주의 둘째아이,예린이가 태어났다.
79 가슴이 너무 아프다. 배동식
78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워졌으니, 배동식
77 하나님께서 새로운 생명을 주셨네! 배동식
76 믿음과 선한양심을 붙들라.(딤전 1:19,전반부) 배동식
75 너는 주를 기다리라.담대하라.(시편27:14) 배동식
74 너희가 시험에 들지않도록 깨어서 기도하라(마26;41;전반부) 배동식
73 배 솔이가 장가를 갔다네! 배동식
72 믿음과 선한양심을 붙들라.(딤전 1:19) 배동식
71 자! 이젠, 떠날 사람은 떠나는 구나!!!! 배동식
70 보라,그가 구름들과 함께 오시리니, 배동식
69 일본에 내린 재앙이 참담하다. 배동식
68 3월이 시작되었지만, 배동식
67 봄을 알리는 햇살이네, 배동식
66 올 곧고 바르게 살아가자. 배동식
65 네가 바르게 행하면 받아들여지지 않겠느냐? (창4;7) 배동식